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영웅을 만나다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영웅을 만나다 편으로 진행되었다.

 

골프선수인 최경주와의 만남으로 진행된 가운데 김국진의 모습을

 

보면서 한떄 골프 프로에 도전했던 그의 모습을 만날수 있었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다양한 게임을 통해서 골프 영웅 최경주와 함께 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해볼련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화본마을 편>

 

이번주 1박2일은 지난주에 이어 화본마을 편으로 나왔다..

 

저녁식사로 시작된 이번편... 저녁식사를 하는 각 멤버들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휴식시간에 큐브 한면을 맞추는

 

주원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다.

 

그리고 엄태웅의 pd사원증 발급되는 모습은 나름 신기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여성스태프들의 이상형 투표에서

 

7등을 한 이수근의 벌칙받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또한 잠자리 복불복을 하는 그들의 모습 역시 흥미로웠고..

 

그런 가운데 아침식사를 차리는 차태현의 모습은 가장으로써의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퇴근 복불복을 하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노총각 엄태웅이 말미에 결혼한다고 하는 모습은 내가 봐도

 

정말 놀랍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