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패밀리 합창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 역시 패밀리 합창단 편으로 진행되었다.

 

금난새 지휘자와 함께 본격적으로 스튜디오 연습을 하게 되는 패밀리 합창단

 

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들의 연습을 보면서 과연 패밀리 합창단이 앞으로 어떻게 해줄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이어서 진행된 패밀리 골든벨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리고 이어진 솔직토크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것 같다..

 

또한 마지막에 1기 합창단과 패밀리 합창단이 합창을 하는 모습은

 

참 보기 좋았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충북 제천 편>

 

이번주 1박2일 역시 지난주에 이어 충북 제천 편으로 진행되었다.

 

인원수에서 많은 불통팀이 저녁식사를 획득한 가운데 베이스캠프로 온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승자와 패자의 저녁식사의 차이는 확실히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패자인 통팀이 부러워할만한 식사가 아니었을까싶다

 

또한 패자인 통팀이 불통팀으로부터 반찬을 얻어먹는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리고 이어진 돌발퀴즈대회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잠자리 복불복에서 진행을 하는 엄태웅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다..

 

또한 야외취침까지 하는 김종민의 모습은 그야말로 안습이라는 말이 과언이 아니었다.

 

그리고 아침식사를 하고서 비봉산에 가는 그들의 모습은 나름 흥미롭기도 했고..

 

비봉산 정상까지 걸어온 김종민의 모습은 왜 이렇게 안습이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건지..

 

아무튼 이번주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