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패밀리 합창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패밀리 합창단 편으로 나왔다..

 

드디어 모여서 연습을 시작할려고 하는 그들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합창단

 

멤버들에게 자기 조로 와달라고 하는 모습은 나름 웃음을 주게 해주었다..

 

그리고 조가 정해지고 OT를 하는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과정이 펼쳐질지

 

궁금하게 해준다..

 

OT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언제 연습하는 모습 보여줄려나 생각도 조금은

 

해보았다..

 

아무튼 앞으로 어떤 이야기와 합창이 펼쳐질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금난새의 지휘하에 본격적인 연습을 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아무튼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충북 제천 편>

 

이번주 1박2일은 6개월 전에 왔었던 엽기소나무 공원에 다시 온 1박2일

 

멤버들의 모습을 담았다..

 

그리고 6개월전 담은 타임캡슐을 연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통팀과 불통팀으로 나누어서 제천까지 가게 되며 게임을 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단풍이 활짝 핀 곳에서 맛있게 식사를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다시한번 눈길이 가게 해준다..

 

과연 2명밖에 없는 통팀과 5명이나 있는 불통팀중에서 어떤 팀이 이길까라는

 

생각을 이번편을 통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리고 갤러리로 변신한 옛날 간이역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그 곳에서 어떤 미션을 했을지 궁금했었는데..

 

그런 가운데 시간이 지날수록 흥미로워지는 통팀과 불통팀의 대결 역시 어찌

 

끝날지 궁금해졌고..

 

그리고 마지막에 불통팀이 통팀을 골려먹으면서 이기는 모습은 조금 그렇긴

 

했지만 그래도 나름 볼만했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