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철인 3종경기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철인3종경기 편으로

 

지난주에 이어 진행되었다...

 

 그야말로 막바지 연습을 열심히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잘 할수 있을까라는 의문

 

역시 이번 편을 보면서 들게 해주었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해볼련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추석 특집>

 

이번주 1박2일은 추석 특집으로 진행되었다.. 먼저 7종 추석 선물 쇼핑

 

으로 시작한 가운데 선행을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추석 분위기가

 

물씬 풍긴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리고 한복을 입고 충남 서천으로 향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추석

 

분위기가 물씬 풍기게 하는 가운데 가을 전어를 누가 한상 가득히 먹게

 

될지 이번 회를 보면서 다시한번 궁금증이 들었던 가운데 점심 복불복과

 

갯벌 운동회를 보면서 나름 흥미로움을 느낄수 있었던 이번주 1박2일

 

이 아니었을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아무튼 추석분위기 물씬 풍겼던 이번주 1박2일 잘 봐싿..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