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편으로 나왔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함꼐 강화도에 가서 자전거도 타고 맛있는 것도


먹으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컨셉으로 나온 가운데 서로에 대한


마음을 고백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참으로 정겨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떠나게 되는 양준혁과 윤형빈이 얘기하는 모습은 왠지 모르게


아쉬움을 남기게 하는 것 같고..


아무튼 다음주부터 새로운 두 멤버와 함께 할 남자의 자격 역시 기대해본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어메이징 레이스 편>


이번주 1박 2일은 어메이징 레이스 편으로 나왔다.. 그야말로 레이스에서


우승한 팀의 혜택과 진 팀의 벌칙을 보면서 다시한번 승부욕을 자극하게


해주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된장찌개와 김치찌개 두 팀으로


나누어서 레이스가 진행되었다..


그리고 처음시작이 잘 풀렸던 된장찌개팀과 다르게 잘 안 풀리는 김치찌개팀의


모습이 참 대비되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미션을 수행하는 두 팀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떤 팀이 후한 상을


받게 되고 벌칙을 받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