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 되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프로그램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귀농일기, 봄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새로운 멤버 양준혁씨가 합류하는 편으로

 

이래저래 많은 관심을 받은 <귀농일기,봄>으로 방송되었다..

 

남자의 자격 여섯 멤버가 오랫만에 다시 시골로 와서 봄 농사를 짓는

 

과정을 그린 에피소드로써, 새로 들어오는 양준혁 선수에 대해 얘기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이 왠지 설레어하는 것 같은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마을 주민에게 조언을 듣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오리를 키울려고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은 참 정겨워보이더라..

 

그렇지만 막상 오리를 키우면서 힘겨워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은 참 묘한 느낌을 주게 했고,.

 

또한 봄을 맞아서 텃발을 가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보기 좋았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런 가운데 맛있게 차려진 밥상을 보면서 다시한번 침을 꿀꺽 삼키게 해준다.

 

그리고 다음주 남자의 자격, 양준혁 선수와의 첫 만남, 그리고 이어지는

 

달리다 미션까지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런지 궁금해진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프로그램

 

<1박 2일>

 

이번 꺼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새로운 멤버 엄태웅이 기대이상의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보게 되었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신춘특집>

 

이번주 1박 2일은 신춘특집으로 진행된 가운데

 

신춘특집의 시작은 인천공항에서 시작했다..

 

그것도 평소와는 다르게 정장을 쫙 빼입은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으로

 

말이다.. 자유스러운 느낌의 옷만 보다가 이렇게 검은 정장을 입은 걸 보니

 

참 어색하다는 느낌 역시 들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검은 정장을 입고 하는 패션쇼에서 보여주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참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점잖게 등장하다가 돌발행동을 하는 모습에서 웃음을 주게 해주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울릉도 특집 한치 요리대회에서 꼴찌를 하여 제작진과 같이

 

제주도로 답사를 갔다온 김종민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신춘특집이 어떻게

 

진행될까 궁금증을 더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김종민의 의견이 반영된 신춘특집

 

,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보았다.. 또한 최종베이스캠프인 가파도의 모습을 화면에서

 

보니 한번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리고 정장을 입고 제주도로 가는 그들의 위풍당당한 모습과 제주도에서 먹는

 

아침식사는 역시 1박 2일의 묘미를 한껏 느낄수 있었다는 생각을 해보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식사를 한다면서 나가는 VJ들의 모습에 심상치 않다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 가운데

 

나영석 PD의 지시에 싹 철수하는 스태프들의 모습은 1박 2일 멤버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런지 그야말로 궁금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뒤늦게 알아챈 1박 2일 멤버들에게 남긴 나영석 PD의 편지를 보면서 과연

 

1박 2일 멤버들이 나영석 PD의 휴머니즘 여행에 잘 동참해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리고 나영석pd가 제안한 혜택을 받기 위해서 그야말로 애를 써가면서 미션을

 

수행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참으로 절박해보인다는 생각을 여지없이 해보게

 

된다..

 

그런 가운데 송악산을 올라갈때 보여주는 엄태웅의 모습은 정말 내가 봐도

 

혀를 내두르게하는 정도라는 것을 실감하게 해준다..

 

그리고 미션을 성공한 1박 2일 멤버들의 집중력은 내가 봐도 참 무섭다는 것을

 

실감하게 해주었다..

 

그렇지만 그들이 갈려고 했던 가파도가 풍랑주의보로 가지 못하는 모습은 참

 

아쉬웠더라.. 그놈의 날씨가 참 안 도와준다는 생각 역시 해보았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