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27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집밥 프로젝트 편>


이번 맨발의 친구들은 태진아 이루 부자의 집밥을 먹으러가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무래도 그렇게 크게 기대는 되지 않는 가운데 확실히 상을


많이 받았다는 것을 보면서 알수 있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태진아와 이루 부자집에서 나오는 음식들을 보면서


확실히 군침 돌게 하는 그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 음식을 들고 신혜성의 집을 찾은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선 어떨런지 모르겠다만..


아무튼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다음주는 어떨런지 모르겠다만..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늑대와 양 편>


이번주 런닝맨은 박명수 아이유가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늑대와 양 대결로 나왔다..


박명수가 등장하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잘 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참 강하게 들었던 가운데 각 멤버들이 늑대와 양의 비율을


기표소에 맞추면서 시작하는 모습과 그것을 맞추기 위해 심리전


을 펼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하명국이 한팀으로 뭉치는 모습은 X맨에서 이 팀을


재미있게 본 분들께는 반갑지 않을까 싶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서 어떨지는 모르겠다만..


그리고 박명수가 미션 활약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SBS쪽에서도


볼수 있을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하는 것 같다..


개리가 이름표 뗴기 게임에서 활약하는 모습은 확실히 복서로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게 하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옥타곤에서 펼치는 게임은 세 팀의 치열한 면모를 느끼게 하고


그리고 지효와 개리가 우승하는 모습은 대단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