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23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집밥 프로젝트 편>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 역시 집밥 프로젝트로 나왔다..

 

정준하가 함께 한 가운데 심혜진의 집밥을 먹으러 간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떤 메뉴가 있을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정준하의 먹방을 보면서 확실히 강호동과 비교할만한

 

무언가를 가지고 있는 것 같고

 

또한 강호동 역시 만만치 않은 것 같고..

 

심혜진의 음식도 음식이지만 강호동과 정준하의 먹방대결을 중점적으로

 

보여주는 것 같아서 조금 그렇긴 하다..

 

그리고 심혜진의 집에서 배우는 집밥으로 김영철의 집에서 같이 나눠먹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위대한 유산 편>

 

이번주 런닝맨은 위대한 유산 편으로 방송되었다

 

유아인,김해숙이 게스트로 나온 가운데 유산 상속을 받기 위해

 

각 미션을 승리해야 하는 두 팀의 모습에서 어떤 팀이 이길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플라잉 체어 게임은 나름 긴장감 있었다..

 

그리고 김해숙의 가위바위보 실력 역시 인상깊었고

 

또한 아인이 안녕 이 말 역시 인상깊었다..

 

이어서 한 오감 푸드 배틀 역시 괜찮았다..

 

아무래도 다양한 감각으로 음식을 맞춰야 하는 게 있어서 그런지

 

과연 어떤 멤버가 어떤 감각에 뛰어난 활약을 해줄지 역시 이번 편을

 

보면서 흥미롭게 다가왔고..

 

또한 송편 레이스 역시 나름 흥미로웠다..

 

그런 가운데 100초 쇼핑을 하고서 절대요리를 만드는 두 팀의

 

모습에서 과연 어떤 팀이 이길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다음주 런닝맨 예고를 보니 기대된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