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21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집밥 프로젝트 편>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은 집밥 프로젝트 편으로 방송되었다.


홍석천의 집에 초대받은 맨발의 친구들 멤버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하는 가운데 홍석천이 만든 음식을 보면서 다른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았고..


그런 가운데 홍석천이 후각을 잃었다는 얘기를 보면서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구나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하는 것 같고..


그리고 홍석천이 만든 음식을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이 먹는 모습은


과연 이것을 집에서도 먹을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런 가운데 홍석천에게 배운 요리들을 사유리의 집에 가서 해줄려고


하는 모습이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리고 사유리가 맨발의 친구들 멤버들이 해주는 음식을 먹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했던 가우데 아무튼 이번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빅뱅의 공주 편>


이번주 런닝맨은 빅뱅의 공주 편으로 방송된 가운데


빅뱅의 지드래곤,승리,대성이 게스트로 나왔다.


그리고 유재석 개리 지드래곤이 한팀,김종국 이광수 대성이 한팀


지석진 하하 승리가 한팀이 된 가운데 지효공주의 마음을 빼앗기 위한


런닝맨 멤버들과 빅뱅의 모습이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지효에게 볼 뽀뽀를 한 개리의 모습은 정다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댄스 미션에서부터 시작해서 논바닥 미션을 하는 각 팀의 모습에서


치열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고


또한 멍공주의 모든것과 장미꽃을 주는 미션을 보면서 누가 이길지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었고


그리고 나서 마지막 라운드를 보면서 과연 어떤 거를 선택해서


이기게 될까를 다시한번 생각하게 되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송지효가 이기는 모습은 송지효의 면모를 느낄수 있게


할수 있었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 런닝맨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