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터

감독:강건향

주연;장근석,정의철,차예련


인터넷 소설가 귀여니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만든 영화로써


지난 4월 개봉헀었지만 그야말로 혹평을 받으면서 실패한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


솔직히 유치해보여서 극장에서 보지 않았고


이제서야 보게 되었다.


2년전에 촬영을 마무리하고 지각 개봉을 한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


이제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이야기하고자 한다.


<도레미파솔라시도;정말 유치하더라...>


귀여니의 동명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를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역시 유치하다는 느낌이 강헀다는 것이다.


솔직히 이미 많은 평가를 보았기 때문에 솔직히 기대도 안했지만 보고 나니까


왜 많은 사람들이 왜 이 영화를 안 좋은 평가로 볼수밖에 없었는지 다시한번


알수 있었다.


먼저 주연배우들의 연기가 참 어색하더라.. 여러편의 영화에 출연한 차예련의 연기는


무언가 뻣뻣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었고


요즘 허세근석으로 잘 알려져잇는 장근석의 연기 또한 쾌도홍길동때에 비하면


뭐라고 해야할까, 어색하다는 느낌이 강하게 들게 해주었다.


그뿐만 아니라 영화속 상황들 또한 영화를 보는 사람들또한 민망하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유치함이 가득 담겨져있었다.


그래서 그런건지 몰라도 영화가 좀 겉멋만 가득 담겨져 있어서 조금 보기가 유치하다는


느낌이 들게 해주었다.


아무튼 소설을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감독의 능력부족과 배우들의 연기부족이 합쳐져서


이래저래 아쉬움만 가득 남겨버리게 된 영화 <도레미파솔라시도>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