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주원,차태현,성시경 6멤버와 함께

 

유해진이 새로 합류한 프로그램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강원도 강릉 편>

 

이번 1박2일은 강원도 강릉 편으로 진행되었다.

 

강릉 바우길을 걸어보는 1박2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뭐라고 해야할까 확실히 기회가 된다면 한번 가고싶다는

 

생각 역시 조금은 하게 해주었다..

 

이어서 영상감독으로 변신한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것 같고..

 

또한 강릉 바우길의 다양한 명소 체험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했다..

 

그리고 여름 해수욕장에서 일반 관광객분들과 대결을 펼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아무튼 이번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