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박경수
연출;조남국
출연;고수 (장태주 역)
       이요원 (최서윤 역)
       손현주 (최민재 역)
       류승수 (조필두 역)

-5회 감상평-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추적자;The Chaser>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만들게 된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5회를 보게 되었다.

 

이제 이 드라마가 어찌 전개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조합장 선거에서 누가 이길지 궁금하게 해준다..

 

조필두와 박재한 그리고 그 뒤의 신경전 역시 뜨겁다는

 

것을 이번 편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리고 최민재와 최서윤의 대결에서 누가 이길런지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조필두 후보가 사퇴하면서 장태주는 물론 윤설희까지

 

끝나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그리고 최민재가 장태주에게 같이 손 잡자고 하는 모습에서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추적자;The Chaser>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만들게 된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6회를 보게 되었다.

 

장태주를 앞세워서 성진그룹에 다시 들어올려고 하는 최민재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과연 최서윤이 잘 막을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맏이인 최원재가 경영 일선에 나서겠다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한회한회 보면서 나름 흥미있는 스토리가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가운데

 

이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6회 잘 봤다...

-7회 감상평-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추적자;The Chaser>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만들게 된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7회를 보게 되었다.

 

최민재를 무너뜨릴려고 하는 최서윤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는 가운데 최민재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최동석 회장이 나타나는 모습과 그런 그의 모습을 보고 긴장한

 

최민재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긴장감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최민재가 무너지는 모습은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장태주와 최서윤이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또한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지난해 많은 사랑을 받은 <추적자;The Chaser>의

 

제작진이 다시 뭉쳐서 만들게 된 sbs 월화드라마

 

<황금의 제국>

 

8회를 보게 되었다.

 

장태주가 한성제철 인수전에 뛰어든 가운데 최서윤 역시

 

한성제철 인수전에 뛰어들면서 이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또한 최동석 회장이 병에 걸려 몸져 누우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최동석의 아내가 성재에게 조언을 해주는 모습은

 

현모양처의 뒤에 숨은 무언가를 느끼게 하고..

 

또한 장태주와 최민재의 신경전은 그들의 대화를 통해서 느낄수

 

있게 한다..

그런 가운데 성재와 서윤이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아무튼 이번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