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이영

연출;김상호,최정규

출연;차승원 (광해군 역)

       이연희 (정명공주 역)

       김재원 (인조 역)

       서강준 (홍주원 역)


-13회 감상평-


차승원 이연희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화정>


13회를 보게 되었다 


체포되는 정명과 홍주원의 모습이 참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정명이 자기의 정체를 밝힐까라는 생각을 이번회를 보고서


느끼게 해준다


물론 이연희의 연기는 아직까지도 아쉬움을 남기게 해주고 


그리고 정명이 겨우 탈출에 성공하고서 수배자에 오르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한다


그런 가운데 홍주원이 갇힌 옥에 면회온 광해의 모습은 무슨 의도로 온걸까라는


생각을 하게 하고 


이번회의 마지막을 보면서 홍주원의 운명이 어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차승원 이연희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화정>


14회를 보게 되었다


강인완에게 한마디 하는 정명의 모습은 참으로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홍주원의 운명은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그리고 광해가 보는 앞에서 고문을 받는 홍주원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하고 광해의 도움으로 겨우 몸을 피한 홍주원의 모습에서는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광해를 만나는 정명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자신의 정체를 밝힐지 궁금하게


끔 한다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상평-

차승원 이연희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화정>


15회를 보게 되었다


광해가 정명과 독대하는 자리를 보면서 정명의 정체가


드러나는건가라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정명을 만나는 김여시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주고 


또한 인목대비의 모습을 보면서 정명이 살아있다는 걸 아직 모르는것


같아서 안타까움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홍주원에게 염주를 찾는 정명의 모습을 보면서 염주가 어떤 의미


이길래 그런걸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인목대비와 광해군이 마주 보는 것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16회 감상평-

차승원 이연희 주연의 mbc 월화드라마


<화정>


16회를 보게 되었다


허균을 만나는 정명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긴장감을


주게 하고.. 명국 사신을 만나는 인목 대비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허균과 정명이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인목대비의 모습을 보면서 정말 정명이 옆에 있다는


것을 모르는게 아닌가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명국사신과 얘기를 하는 광해의 모습을 보면서 참 쉽지 않은 무언가를


알수 있게 해준다 


이번 회의 마지막을 보면서 앞으로 어떨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