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65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 65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65화-늘 지금처럼 편>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시작은 지온이네를 방문한 쌍둥이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했다.


같이 마트를 방문하는 엄태웅과 이휘재 그리고 지온이와 쌍둥이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알콩달콩 같이 잘 노는 쌍둥이와 지온이의 모습은


참으로 정겨웠다 


그리고 찜질방에 온 쌍둥이와 이휘재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찜질방에서 신기한 걸 보고 궁금해하는 쌍둥이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짜장면 파티까지 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서 아쉬운 작별


을 하는 쌍둥이와 지온이의 모습에서 다음을 기약하게 해주는 것 같다


이어서 삼둥이의 집에 놀러온 추블리 부녀의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함께 만든 만둣국의 모습은 확실히 군침 돌게 하는 무언가가 있는 것 같고


아침이 밝은 가운데 일어나는 그들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해준다


또한 한복을 곱게 차려입은 삼둥이와 추블리 부녀의 모습은 정겨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고 


추사랑의 엄마 야노시호가 깜짝 방문하는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헤어짐의 순간은 늘 아쉽겠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 


그리고 엄태웅과 지온이 부녀가 나온 가운데 아내의 생일 파티를 준비하는


엄태웅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과연 엄태웅의 아내가 엄태웅이 해준 음식을 먹고서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했고 


아무튼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잘 봤다




매주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3> (이하 1박2일)

이번주에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특종 1박2일 편>


이번 1박2일은 지난주에 이어 특종 1박2일편으로 방송되었다


취재비 복불복에서 1등을 한 김종민 팀을 쫓는 다른 팀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취재 미션을 실행하는 각팀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떤 팀이 좋은 뉴스를 뽑아낼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송아지를 바라보며 울컥하는 기자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는 것 같고 


그런 가운데 취재를 마친 가운데 장동민이 앵커로 등장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그들이 취재한 것을 보면서 백사면에서도 다양한 뉴스가 나올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주 1박2일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며..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