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125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 125회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25회-하나보다 둘이 좋아 편>


이번 125회의 시작은 이동국과 오남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한 가운데 


아빠 응원을 준비하는 남매들의 모습이 나름 정다운 무언가를 주게끔


하고... 또한 동료선수 가족들에게 주스를 나눠주는 남매들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맛잇는 저녁식사를 하는 이동국과 남매의 모습은 운동선수로써 아버지로써


두 가지 일을 하는게 쉽지 않음을 알게 해주었고



이어 쌍둥이와 이휘재의 모습이 나온 가운데 쌍둥이에게 주어진 미션을 해결하는


모습이 나름 흥미롭게 다가오고.. 또한 복불복을 하는 쌍둥이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우


면서도 쉽지 않았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리고 쌍둥이의 방에 모닝엔젤로 걸스데이의 유라가 나온 모습은 참 민망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이어 기태영과 딸 로희의 모습이 나온 가운데 48시간이 지난 후 나타난 엄마 유진과


함께 괌의 풍경을 즐기는 모습이 나름 흥미로웠고 또한 로희를 위해 스쿠버다이빙까지


한 기태영의 모습은 참 쉽지 않겠다는 생각을 하게 헀고 


그리고 해변을 같이 걷는 부부와 로희의 모습은 정다워보였고



이어 이범수와 소다남매의 모습이 나온 가운데 민속촌으로 놀러간 이범수와 남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헀고 받아쓰기 시험을 준비하는 남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잘 칠수


있을까 궁금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집 거실에서 패션쇼를 하는 남매들의 모습은 나름 눈길을 끌게 했다 


아무튼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잘 봤다 

 


매주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3> (이하 1박2일)


이번주에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제주 수학여행특집 1탄>


이번 1박2일은 제주 수학여행 특집으로 나왔다


수학여행 의상 확인으로 오프닝을 시작하는 1박2일 멤버들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확실히 너무 튄다는 


느낌도 어느정도 있긴 헀다


그리고 이른 아침부터 엄청난 인파가 몰린 모습과 이수혁이 이리저리


왔다갔다 하는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줬고


또한 한효주와 우연히 만나는 모습도 눈길을 끌게 했다


그런 가운데 한효주와 짧은 만남 이후에 제주도에 도착한 1박2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나름 즐거워보인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한효주가 화보촬영하는 곳으로 향하는 1박2일 멤버들의 모습은


의문을 남기게 하고 한효주가 초대손님으로 최종확인된 모습과 그 과정이


드러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했다


그런 가운데 한효주와 촬영을 개시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