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


119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슈퍼맨이 돌아왔다 119회를


 본 나의 느낌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19회-달라서 좋고 닮아서 좋고 편>


이번 119회의 시작은 이범수씨네 가족으로 시작한 가운데


미역국을 열심히 끓였지만 결국 빵으로 아침을 때우는 남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고 



이어 로희네와 쌍둥이네가 같이 나온 모습이 나온 가운데


기태영과 이휘재가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로희를 웃길려고 하는 쌍둥이와 이휘재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고 


그런 가운데 아이들 앞에서 마술쇼를 보여주는 두 아빠의 모습은


쉽지 않았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또한 장보기 미션을 하는 쌍둥이의 모습은 눈길을 끌게 했고 


이어 이동국과 오 남매의 모습이 나온 가운데 남매에게 동화책을


읽어주는 이동국의 모습이 참으로 정겨워보였고


이어 추블리 부녀의 모습이 나온 가운데 추블리 부녀를 볼 날이


얼마 안 남아서 그런지 사랑이를 볼떄마다 아쉬움이 더 크게 다가온다..


유토랑 같이 계산을 척척 해내는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하고 


아무튼 이번 슈퍼맨이 돌아왔다 잘 봤다


매주 챙겨보는 예능프로그램


 <1박2일 시즌3> (이하 1박2일)


이번주에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여자친구 특집>


이번 1박2일은 여자친구 특집으로 나왔다..


맛있게 저녁식사를 먹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잠자리 복불복을 하는 그들의 모습은 나름 흥미로웠다..


그리고 취침을 하고 기상미션을 하는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이제 여자친구 특집도 끝났음을 알게 해주고


이어 중국 하얼빈으로 혹한기 졸업캠프를 떠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나온 가운데 공항으로 향하는 그들의 모습과 공항에서 외국팬들을


만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이제 다음 편부터 본격적인 시작인 가운데 어떻게 혹한기 캠프를


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