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일출여행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일출여행 편으로 방송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가족과 같이 일출여행 가는 것으로 진행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자기 가족 그리고 지인과 같이 일출여행을 가면서

 

솔직담백하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웃음을 주면서도 또 한편으로는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한해를 시작하는 일출이기에 설에이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 그들의 모습

 

이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리고 목적지에 도착해서 일출을 바라보는 남자의 자격 멤버와 그와 함꼐

 

하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정겨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일출을 보면서 멋지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해주었고..

 

과연 남자의 자격의 2013년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겨울방학 특집 제1탄>

 

이번 1박2일은 겨울방학 특집 제1탄으로 나온 가운데 강원도

 

태백으로 갔다. 새하얀 눈과 고드름을 만날수 있는 곳인 가운데

 

태백으로 가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어떤 여행을 할지

 

궁금해졌다.

 

그리고 순두부를 걸고서 설상가상 설상 복불복 마라톤을 하게

 

되는 가운데 버스안에서 설상 마라톤 해설자를 뽑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차태현을 시작으로 해서 김승우 엄태웅 성시경 이수근 주원 김종민까지

 

웃음을 참는 게임을 한 가운데 (물론 김종민은 그때 급체를 해서 그 게임에는

 

참여를 하지 못했다..) 김승우가 1분 40초동안 웃음을 참으면서 해설가가 되었다.

 

그리고 본격적으로 설상가상 설상 복불복 마라톤이 시작되었다.

 

그리고 각 코스마다 이변에 이변이 연출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누가 이길지 궁금했었다.

 

그런 가운데 치열한 경쟁 끝에 이수근이 1등으로 들어오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6위를 차지한 김종민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게 엇갈리는 희비를

 

느낄수 있었다.

 

또한 같은 순두부정식을 먹지만 실내와 설산에서 먹는 멤버들이 대조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아무튼 이번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