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다>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그야말로 저질체력이라고 할수 있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과정을

 

보여주었다.. 앞으로 6주간의 훈련을 통해 철인 3종 경기에

 

도전하는 그들의 모습을 볼수 있는 가운데 이번주 편을 보면서

 

과연 도전할수 있을까라는 걱정이 앞서긴 하더라..

 

물론 예능으로 본다면 웃음 역시 많이 얻을수 있기도 했지만

 

말이다.. 철인 3종 경기에도 출전한 송일국이 코치로 나온

 

가운데 그들의 기초체력을 테스트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왔다..

 

그리고 주상욱이 수영 테스트를 거쳐 열반으로 가는 모습은

 

의외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우반과 열반으로 나뉘어져

 

수영 강습을 받는 그들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주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Back to the Basic 편>

 

이번주 1박2일은 여름방학특집 3탄으로 기본으로 돌아가자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제작진의 지원없이 그야말로 자급자족 컨셉으로 진행된 가운데

 

유부남팀과 총각팀으로 나눠지고 각 팀의 한명의 집으로 찾아가서

 

물품을 가져오는 것으로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유부남팀이 확실히 준비는 잘 되었던 가운데 디비디비딥 게임에서

 

보여준 1박 2일 멤버들의 활약이 이번 편에서 빛났다는 생각을

 

다시 한번 해보게 되었다..

 

물론 pd한테는 굴욕이라고 할수 있겠지만...

 

그리고 음식 뺏기 게임에서 유부남팀이 승리한 가운데 계곡에서

 

맛있는 점심식사를 먹는 두 팀의 모습은 즐거워보인다는 것을

 

느낄수 있었다.. 저런게 여행의 참맛이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보게 되었고...

 

그런 가운데 도착해서 스태프들의 식사를 해주어야 하는 가운데

 

그 식사에 필요한 돈을 얻기 위해 각종 게임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앞으로 어떤 식사가 나오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