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북녀를 만나다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북한에서 귀순한 여자들과의 만남을 가지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만나게 되는 여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스튜디오에 모여서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대화를 나누는 북한 여자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던

 

것 같다..

 

각자의개성 역시 이번 편에서 잘 담겨진 가운데 과연 다음주에는 어떤

 

게 나올지 심히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재외동포 특집>

 

이번주 1박2일은 재외동포 특집으로 나온 가운데 시작에

 

앞서 자신들이 함께할 재외동포에 대해 공부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재외동포들과 멤버들이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차태현-이종명(오스트리아) 김승우-이지훈(브라질)

 

이수근-김학순(프랑스) 김종민-골로바노브 끼릴 (러시아)

 

엄태웅-박시우(볼리비아) 성시경-리 알렉산드르(카자흐스탄)

 

주원-양승평(미국)

 

이렇게 짝지가 된 가운데 각자의 친구 소개를 보면서 이제 그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이동수단 복불복을 통해서 리무진을 타는 팀과 9인용 승합차

 

를 타는 팀이 엇갈린 가운데 중간에 휴게소에서 게임을 통해

 

한팀을 구제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아이유와 한가인의 전화 통화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안동에 도착하여 미션을진행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