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김국진,여자를 만나다>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김국진이 소개팅을 하게 되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5월 마지막주에 김국진이 소개팅을 하게 되는 가운데 소개팅을 하게 되는 과정

 

과 소개팅 날의 김국진 모습이 참 흥미롭게 다가왔다..

 

그런 가운데 남이섬에서 소개팅을 할 사람을 만나는 김국진의 모습과 같이 얘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그들이 가까워질수 있을까 생각해보게 되고..

 

그리고 정답게 얘기를 나누고 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들의 앞으로의 만남이

 

어찌 될런지 다시한번 궁금하게 되는 건 무엇인지 모르겠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테마 여행 편>

 

이번주 1박2일은 1박2일 멤버들이 각자 테마를 나누어서 여행을 가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김종민이 섬 김승우 엄태웅이 도보 차태현 성시경이 체험

 

주원 이수근이 식도락 여행 이렇게 결정지은 가운데

 

테마 여행을 가기 위한 각 팀 멤버들의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각 테마별로 여행을 하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흥미를 주게 한다..

 

엄청난 멀미를 하면서도 섬으로 가는 배를 타는 김종민의 모습과

 

섬사람들과 사진을 찍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도보 여행을 하는 승우와 태웅의 모습에서 도보 여행도 참 쉽지 않다는 것을

 

다시한번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식도락팀이 도보팀에게 자기가 먹는 음식 자랑하는

 

모습은 약간은 얄밉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