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발명왕>


이번주 남자의 자격 역시 지난주에 이어 남자 그리고 발명왕이


방송되었다. 이제 예선이 끝나고 본선이 시작된 가운데


전현무가 낸 발명품 밉상칼이 8강에 올라가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본선에 올라간 발명품들의 모습을 보면서 본선에


올라갈만한 생각 역시 들게 해주었고..


그리고 8강까지 올라갔지만 탈락한 전현무와 윤형빈의 모습


은 나름 선전했다는 생각 역시 하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최종 우승을 구조용투석기가 하는 모습을 보면서


내가 봐도 참 편리하겠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된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에도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예능인 단합대회 편>


이번주 1박 2일은 지난주에 이어 예능인 단합대회가 나온 가운데


스태프팀과 족구 대결로 저녁 복불복을 펼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먼저 나왔다..


1박 2일 멤버와 스태프팀의 대결을 보면서 과연 누가 이길수 있을지


궁금한 가운데 저녁 복불복 역시 나름 흥미로웠던 것 같다..


그리고 이어서 잠자리 복불복을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은


나름 치열해보였고..


또한 잠자리 복불복에서 1등한 김종민이 자게 되는 방과


7등 차태현이 자게 되는 방의 차이는 그야말로 극과 극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고...


그렇지만 김종민 떄문에 기상미션에서 떨어진 가운데 김종민을 원망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런 멤버들에게 과일 바구니를 주는 김종민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자작나무숲에서의 성시경의 모습은 확실히 발라드가수로써의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