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발명왕>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발명왕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도 참가한 가운데 먼저 일반인들이 준비해온 발명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다양한 발명품들을 보면서 다시한번 흥미로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그야말로 다양한 아이디어 상품들을 이번 남자의 자격

 

을 통해서 만날수 있었다는 것을 이번 편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다시한번 어떻게 저런 생각을 했을까라는 것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던 것 같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며..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돌고래 114>

 

이번주 1박 2일은 3주만에 다시 돌아온 그들과 함께 나왔다..

 

물론 주원이 드라마 촬영때문에 조금 늦은 가운데 오프닝에서

 

김준현이 오프닝에 참여한 거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이번주 1박2일은 자연탐사프로젝트 1탄  '돌고래 114'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성시경이 입은 옷차림은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우리나라에 114마리밖에 없는 돌고래를 찾기 위해서 준비를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낄을 끌게 해준다..

 

또한 차,헬기,배등 각 교통수단 별로 팀을 나눠서 남방 큰 돌고래를

 

찾는 그들의 모습 역시 그동안 봐오던 1박 2일과는 다른 느낌으로

 

다가왔고...

 

그리고 이번회 후반부에서 성시경이 탄  헬기를 통해서 발견한

 

돌고래 떼들의 모습은 그야말로 장관 그 자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었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해볼련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