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단점 극복>

 

이번 남자의 자격은 지난주에 이어 남자 그리고 단점 극복으로

 

방송되었다. 전현무가 샤이니의 춤을 배운 가운데 이경규와 이윤석은

 

인내심 기르기 미션으로 500조각 퍼즐 종이컵으로 30층 쌓기등을

 

하는 가운데 그 옆에서 하는 태원과 준혁은 상식 쌓기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는 모습이 흥미롭게 다가온다.

 

그런 가운데 사회성을 쌓기 위한 미션을 하는 김국진의 모습에서

 

사회성이라는 게 참 쉽게 쌓을수 있는게 아니라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혼자 화장품을 사는 국진의 모습에서 참 쉽지 않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고..

 

거기에 영화표 발권하러왔다가 선물까지 잊어먹을뻔한 그의 모습 역시

 

참 안타깝게 해준다..

 

그리고 이어서 윤형빈이 검색어 순위 1위를 하기 위해서 발버둥치는 모습

 

은 웃기면서도 안타깝더라..

 

그런 가운데 샤이니의 안무를 연습하는 전현무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웃음보가 터진다.. 물론 나름 진정성을 가지고 열심히 할려고 하는 것 역시

 

느낄수 있었지만..

 

아무튼 이번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전남 강진 편>

 

이번주 역시 지난주에 이어서 전남 강진 편으로 진행되었다.

 

마을 잔치에서 노래를 부르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참 정겨워

 

보이는 가운데 마을 잔치에 깜짝 등장하는 강진의 모습 역시 참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주원이 노래 부르는 모습 역시 괜찮았다는 생각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또한 복면을 쓰고 영화에서 불렀던 노래를 부르는 차태현의 모습은

 

다시한번 영화를 떠올리게 해주었고

 

잔치가 끝나고 나서 다시 모여서 잠자리 복불복을 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정겨워보인다..

 

그 속에서 치열함 역시 함께 느낄수 있었고

 

그런 가운데 잠자리 복불복에서 첫 승리하여 처음으로 실내취침하는 차태현의

 

표정이 참 좋아보이는 가운데 김종민의 표정에서 엇갈리는 희비를 느낄수 있었다..

 

그리고 아침 복불복하는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치열한 느낌을 주게 한다..

 

또한 강진 산행을 하는 그들의 모습은 참 보기 좋았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