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vs 남자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지난주에 이어 남자 vs 남자 편으로 방송되었다..

 

신화와의 족구 대결로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시작한 가운데

 

마지막 3세트를 이기기 위한 그들의 치열한 접전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그들의 장군멍군 대결을 보면서 나름 흥미롭게 다가온다

 

또한 남자 그리고 박학다식이라는 대결로 남자 골든벨로 이어서 진행하였다..

 

신화가 선전하는 모습과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쩔쩔매는 모습이 엇갈리게

 

다가온 가운데 그렇게 남자 vs 남자 특집이 끝난 가운데

 

이어서 남자 그리고 단점 극복이라는 미션으로 진행하였다..

 

자신의 단점을 극복하고자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다짐과 그들에게 주어진

 

미션을 보면서 과연 멤버들이 잘 수행할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다시한번 해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샤이니 멤버로부터 춤을 배우는 전현무의 모습에서 앞으로

 

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전남 강진 편>

 

이번주 1박 2일은 지난주에 이어 전남 강진 편으로 진행되었다..

 

미션을 수행하는 김종민과 김종민을 잡아야 하는 여섯 멤버들의 대결 구도로

 

진행되는 가운데 과연 누가 이길까라는 궁금증을 이번 편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타이어가 펑크가 난 엄태웅 팀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안타깝기도 했지만

 

결국 그것이 김종민을 잡게 한 것을 보면서 다시한번 결과라는 것은 끝까지

 

가봐야 알수 있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태웅팀은 종민을 잡은 댓가로 맛있는 식사를 받고 종민과 수근팀은

 

삼각김밥을 먹고 꼬막을 캐러가는 모습이 참 엇갈리는 희비를 만날수 있었던

 

가운데 김승우의 모습을 보면서 그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수 있었다는 생각을 해본다..

 

아무튼 이번주 1박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