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아이디어 제2탄,남자 vs남자>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아이디어 제2탄으로 진행되었다.

 

생활 속의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편..

 

아이디어와 관련해서 다양한 인사들을 만나는 남자의 자격 멤머들의 모습

 

을 보면서 아이디어에 대해 다시한번 생각해볼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보게 된다..

 

그리고 우리가 몰랐던 다양한 아이디어를 보면서 다시한번 아이디어와 과학의

 

위력을 다시한번 실감할수 있엇고..

 

또한 이어서 남자 vs 남자 미션으로 진행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과 대결 상대가 신화가 나온 가운데 와일드 아이즈를

 

부르면서 등장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신화 멤버들과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펼치는 다양한 게임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한 그들의 대결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특히 노장 이경규의 투혼 역시 이번 편에서 눈길 가는 요소 중의 하나가

 

아닐까 싶고..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강원도 정선 편>

 

이번주 1박 2일은 강원도 정선편으로 진행되었다..

 

차태현이 <엽기적인 그녀>때 촬영했던 그 나무에 다시 온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자신의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서 앙케이트를 벌이는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해주었다..

 

그리고 이어 보이스 오브 1박이 이어진 가운데 각 멤버들의 다양한

 

1박 구호를 보면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한다...

 

다양한 1박 구호가 이어진 가운데 지난번엔 실패한 성시경이 우승하게 되는

 

모습이 참 묘한 느낌을 주게 한다..

 

그리고 복불복을 치루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느낌을

 

남기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복불복 미션을 성공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삼겹살 14줄을 획득한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또한 여러 게임 끝에 저녁 재료를 획득하는 그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3월에 내리는 눈을 보면서 묘한 감정을 들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잠자리 복불복으로 스태프들 인기투표를 하게 되는 가운데

 

스태프들의 호감을 사기 위한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참 묘한 느낌을 남겨주게

 

한다..

 

또한 텐트를 사수할려고 하는 텐트당의 모습을 보면서 그야말로 묘한

 

웃음을 주게 해준 가운데 스텝들의 투표에선 17표의 차태현이 1위하였고

 

9표의 김종민과 4표의 김승우가 말 그대로 생야생에서 자게 되었다..

 

또한 11개의 핫 팩과 함께 잔 김승우의 모습 역시 묘한 느낌을 남게 해주고

 

그리고 정선 동강의 경치를 관람하며 마무리하는 모습이 참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