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세대공감>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세대공감 편으로 진행되었다..

 

남자의 자격 멤버들이 세대공감을 할려고 하는 모습을 보여준 가운데

 

이경규와 김태원은 그룹 비스트의 두 멤버, 윤형빈과 전현무는

 

아역 탤런트 김수정과 오재무 양준혁과 김국진은 그룹 시크릿의 두 멤버

 

이윤석은 선우용녀씨와  함께 세대공감을 할려고 하는 모습과

 

서로 다른 점을 알아가는 그들의 모습이 이번 편을 보면서 나름

 

흥미롭게 다가왔다..

 

또한 음식을 시킬때와 대화를 나눌때 보여지는 세대 차이가 이번 편

 

에서 더욱 큰 공감을 주었다..

 

그런 가운데 서로 게임을 하면서 허물없어진 사이가 된 그들의

 

모습 역시 나름 흥미롭게 다가왔고..

 

그리고 그 이후의 세대공감 퀴즈에서 mc로 깜짝 등장하는 최송현의

 

모습 역시 나름 눈길을 끌게 한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절친 특집>

 

이번주 1박 2일 역시 지난주에 이어 절친특집으로 진행되었다..

 

저녁식사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과 감자로 요리를 해먹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이어서 메인 이벤트인 족구 대결이 펼쳐졌다..

 

동국팀과 근호팀으로 나눠져서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그야말로 치열한 대결 끝에 동국 팀이 근호팀을 15;13으로 이긴

 

가운데 진 팀의 멤버들이 그 추운 날씨에 야외취침하는 모습을 보면서

 

참 묘하게 다가온다..

 

그리고 기상미션에 임하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같이 떡만둣국을 나눠먹는 그들의 모습은 참으로 보기 좋았다..

 

그리고 헤어지기에 앞서 소감을 말하는 그들의 모습과

 

깜짝선물을 준비한 이동국의 모습 역시 참 묘한 느낌을 남겨주었고..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보맜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