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낭만에 대하여>

 

이번주 남자의 자격은 남자 그리고 낭만에 대하여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다.. 아무래도 먹고 사는데 바빠서 잊고 있었던 낭만이라는

 

것에 대하여 생각해보자는 의도로 나온 이번 남자 그리고 낭만에 대하여

 

낭만을 찾아서 여행을 떠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을 보면서

 

낭만이라는 것이 무엇일까 생각해보게 된다..

 

그리고 아내와 리마인드 데이트를 하는 김태원의 모습은 참으로 보기 좋아 보이고..

 

그런 가운데 야구장에 찾아간 양준혁의 모습은 저것도 낭만일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을 해보았다..

 

또한 낚시하러 간 이경규와 그런 이경규와 같이 낚시하러 합류한 전현무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고..

 

그리고 그들이 남긴 사진을 보면서 낭만이라는 게 무엇인가 생각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기존 멤버 (엄태웅,이수근,김종민) 3명과 함께

 

김승우,주원,차태현,성시경 4멤버가 합류하게 되면서

 

새롭게 출발한 <1박2일 시즌2> (이하 1박2일)

 

이번주 드디어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

 

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테마 여행 편>

 

이번주 1박 2일은 지난주에 이어 테마 여행 편으로 진행되었다..

 

섬 여행을 하는 김종민의 모습과 식도락 여행에 참여한 이수근  주원이

 

물짜장을 먹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체험 여행을 한 성시경과 차태현이 미션을 성공하는 모습

 

은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리고 4곳에 흩어져있는 7명의 멤버가 한곳의 베이스캠프에 모여야

 

하는 가운데 과연 어느쪽이 2시간 이상 이동해야 하는 불편(?)을 겪게 될지

 

궁금해지더라..

 

그런 가운데 김종민이 있는 섬이 베이스캠프가 되면서 김종민과 다른 멤버들의

 

엇갈린 희비 역시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또한 잠자리복불복에서 승리해서 안에서 잘려고 하는 멤버들의 경쟁 역시

 

그야말로 치열했다.. 밖에서 자면 곰국을 끓여야 하는 부담(?)이 있어서 그런건지

 

몰라도 말이다..

 

그리고 밤새 곰국을 끓여야 하는 멤버로 종민이 당첨되면서 다시한번 불운의

 

아이콘으로써의 면모를 느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벌칙 미션으로 저질 댄스를 추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