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남자 그리고 송년의 밤>

 

지난주에 이어 이번주 역시 남자 그리고 송년의 밤으로 진행된

 

가운데 송년회에 모이는 사람들의 면면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송년회에 이어지는 축하무대는 분위기가 무르익어가

 

고 있음을 느낄수 있는 또 하나의 증거가 아닐까 싶고..

 

이어지는 송년회 축하공연을 보면서 나름 흥겨워져간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이제 이렇게 또 한해가 가는구나라는 것을 실감하게 해주었고

 

그리고 송년회가 끝나고 나서 시상식 하는 모습 역시 나름 훈훈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사우나에 모여서 새해 다짐을 하는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 역시 나름 훈훈해보였다..

 

아무튼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 코너인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2일;출사 미션>

 

이번주 1박 2일 역시 지난주에 이어 출사 미션으로 진행되었다.

 

출사미션을 마친 멤버들이 복불복을 펼치는 모습이 참으로 정겨워 보이는

 

가운데 그야말로 열심히 푸는 1박 2일 멤버들의 모습이 참으로

 

진지해보인다..

 

그런 가운데 각 멤버들이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모습에서 다시한번

 

묘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같이 모여서 맛있는 걸 먹는 멤버들의 모습 역시 참 보기

 

좋다는 생각을 할수 있게 해줬다..

 

그런 가운데 아침 식사 미션으로 인지도 테스트를 하는 모습에서

 

과연 어찌 될까라는 생각으로 보게 되었고

 

또한 이승기가 다시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사진기를 들고 온

 

모습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풍경을 놓치지 않기 위해 그야말로 열심히 사진을 열심히 찍는

 

이승기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