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해피선데이>

 

그중의 한코너인 <남자의 자격>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남자의 자격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남자의 자격;청춘 합창단 편>

 

이번주 남자의 자격 역시 청춘합창단 편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청춘합창단 편은 군 위문 공연을 가게 되는 청춘합창단과

 

남자의 자격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아무래도 유일한 아가씨인 임혜영씨한테 많은 환호성이 나오게

 

되는 가운데 군인들에게 다양한 곡을 불러주는 청춘 합창단의

 

모습 역시 참 묘하게 다가온다..

 

그런 가운데 이틀을 앞두고 연습하는 모습과 폴 포츠와 청춘합창단

 

이 만나게 되는 모습은 나름 괜찮았다는 생각을 해본다..

 

폴포츠가 노래 부르는 모습 역시 나름 묘하게 느낌을 주었던 것

 

같았고, 아무래도 이번주 남자의 자격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어이티

<1박 2일>

이번주에도 역시 챙겨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1박 2일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1박 2일;시청자투어>

이번주 1박2일은 지난주에 이어 시청자투어로 진행되었다..

사실상 이렇게 시청자투어도 마지막이 된 가운데 축하공연을 하는

가수들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하게 다가왓다..

그런 가운데 기상미션을 받은 각조 조장이 머리를 쓸려고 하는

모습은 과연 어떤 조가 웃게 될까 지켜보게 된 가운데

맛있게 돼지국밥으로 아침 식사하는 조원들의 모습과

그러지 못한 조원들의 엇갈리는 모습이 묘하게 다가왔다..

그런 가운데 크루즈 여행을 하는 1박 2일 시청자투어에 참여하신 분들의

모습은 참 행복한 때를 만났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여행이 다 끝나고 헤어짐에 아쉬워하는 사람들의 모습은 내가 봐도

아쉽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해주었다..

울먹울먹거리는 모습 역시 참 묘하게 다가오게 해주는 것 같고

그리고서 그 이후의 모습을 보여주는 거 역시 참 괜찮게 다가온 것 같다..

아무튼 이번주 1박 2일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