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지운

연출;조영광

출연;현빈 (구서진/로빈 역)

      한지민 (장하나 역)

       성준 (윤태주 역)

      혜리 (민우정 역)


-1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첫회를 봤다 방영전부터 이래저래 말이 많았던 가운데


꿈에서 깬 구서진의 모습으 보여주면서 첫회가 시작되었다


그런 가운데 로빈 얘기를 하지 말라고 하는 구서진의 모습은


심상치 않고... 그런 가운데 류승연에게 나가라고 하는 구서진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동물원에서 탈출한 고릴라가 뛰어오는 것을 보고 놀라는 구서진의


모습은 어딘가 모르게 유치헀고... 그런 가운데 장하나를 처음으로


보는 구서진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로빈이 나타날까봐


불안해하는 구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마지막 장면블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첫회 잘 봤다 

 


-2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2회를 봤다 


구서진의 병실에 온 장하나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는 가운데 강희애 박사가 실종된 것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리고 로빈에게 경고의 영상을 남기는 구서진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리고 갑자기 기억이 안 난다고 하는 장하나의 모습은 심상치 않고


장하나와 구서진의 신경전 역시 이번회에서 뜨겁다고 할수 있고..


또한 최면수사를 위해 윤태주를 만나는 장하나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2회 잘 봤다 

 

-3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3회를 봤다 


로빈이 장하나를 구하고 사라진 가운데 로빈을 찾는


장하나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로빈과 얘기를 나누는 장하나의 모습과


결국 보안요원에 의해 로빈과 함꼐 가게 되는 장하나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그리고 로빈이 영상을 남긴 가운데 그 영상을 본 구서진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3회 잘 봤다 


-4회 감상평-

현빈 한지민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4회를 봤다.


로빈이 남긴 영상을 보고서 고민하는 구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민우정 역할로 나오는 혜리의


첫 등장을 보면서 앞으로 로빈과 어떤 이야기 구도로 나올지


궁금하게 해준다..


장하나가 단장으로 있는 서커스단의 계약해지가 되는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그리고 민우정이 흘린 사진을 보고서 놀라는 류승연의 모습을 보면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구서진의 집에 들어와서 살게 되는 장하나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4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