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크리스 콜럼버스

출연;아담 샌들러, 케빈 제임스, 미셸 모나한


아담 샌들러 주연의 코믹 SF영화


<픽셀>


이 영화를 개봉 첫날 저녁에 IMAX 3D로 봤습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저의 느낌을 


얘기해보겠습니다



<픽셀;오글거리는 느낌은 지울수 없었다..>




<해리포터>시리즈의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아담 샌들러와 케빈 제임스가 주연을 맡은 영화


<픽셀>


이 영화를 개봉 첫날 저녁에 아이맥스 3D로 봤습니다


독특한 설정과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과 아담 샌들러의 조합이


어떻게 나왔을까라는 궁금증을 주었던 가운데 영화를 보니 기대 이하의


무언가를 남기게 했네요




아무래도 주먹왕 랄프를 재미있게 본 사람으로써 비슷한 소재로 만든


영화라는 점을 감안해서 그런지 더욱 기대 이하라는 생각이 드네요


흥미진진한 대결을 기대한 분들이라면 오글거리는 이야기 전개와 너무 쉽게 풀리는


갈등에 아쉬움을 남길 것 같습니다


아담 샌들러와 케빈 제임스씨는 자신의 장기를 보여주는 가운데


미쉘 모나한씨는 이 영화에 나오기는 조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3D 효과는 괜찮긴 했습니다만..영화 자체가 너무 오글거린다는 것이


아쉬웠습니다




기대치에 따라 다른 느낌을 받을수 있는 가운데 제가 보기에는 기대 이하라는


말밖에 할수 없는 영화


<픽셀>을 본 저의 느낌이었습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