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박경수

연출;이명우

출연;김래원 (박정환 역)

     김아중 (신하경 역)

     조재현 (이태준 역)

     최명길 (윤지숙 역)

 

-13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3회를 보게 되었다


국무총리 후보로 내정된 윤지숙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병원 진단서를 발겮나 박정환의 모습은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윤지숙과 박정환이 얘기 나누는 모습은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그리고 윤지숙의 아들 이상영을 차자온 박정환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최연진을 만나는 박정환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부정업무비리에 휘말린 박정환의 모습은 더욱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박정환이 늪으로 빠지는게 아닌가 생각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4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후반부에 치달은 가운데 이태준과 박정환이 만나는


모습은 참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이호성을 만나는 윤지숙의 모습을 보면서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런 가운데 박정환과 관련된 신문기사를 보는 이태준의 모습은 박정환을


어떻게 침몰할려고 이러는건가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하고 


또한 딸과 같이 바닷가로 가는 정환의 모습을 보면서 딸의 곁을 떠나야하는


아버지의 모습을 만날수 있었고 


그런 가운데 이태준과 윤지숙이 다시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사람의 속이라는 게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리고 박정환 사건의 특별검사로 윤지숙이 되는 모습에서 이야기가 어찌 전개될지


모르겠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5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후반부에 치달은 가운데 박정환과 신하경의


신인검사 임관식때의 모습으로 시작한 이번 15회..


특별검사가 된 윤지숙의 모습이 심상치 않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는


가운데 조강재가 다시 잡혀가는 모습은 참 씁쓸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조강재와 이태준이 얘기를 나누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이야기가 어찌 될런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었고


그리고 이태준과 윤지숙이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이제 진짜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또한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16회 감상평-

 김래원 김아중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펀치>


16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끝을 향해 가는 가운데 조강제를 긴급체포할려


하는 박정환의 모습에서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같이 짜장면을 먹는 박정환과 이태준의 모습에서 참


묘한 기류가 흐르는 것 같다..


그런 가운데 파일이 복원되는 것을 막을려 하는 이태준의 모습에서


왠지 모르는 불안감을 알수 있게 하고


그리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떨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