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은숙,김원석

연출;이응복,백상훈

출연;송중기 (유시진 역)

       송혜교 (강모연 역)

       진구   (서대영 역)

      김지원 (윤명주 역)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9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절반이 지난 가운데 우르크에서 진료활동을 하고


있는 강모연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돌아갈수 


있을까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윤명주를 만나게 되는 강모연의


모습을 보면서는 알수 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그리고 유시진과 강모연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면서는 참으로 미묘한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유시진과 강모연이 진한 키스를 하는 모습은 과연 그둘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그리고 윤중장이 우르크 지역에 오면서 미묘한 기운 역시 이번 9회를 보고서


알수 있었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9회 잘 봤다 


-10회 감상평-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10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어느덧 절반이 지난 가운데


시진의 옛동료인 아구스의 총상을 치료하는 강모연과


그런 그의 곁을 지키는 유시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시진과 모연의 행복했던 순간이 잠시 나오는 걸 보면서 정말 행복한 순간은


잠시뿐인건가에 대한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그리고 대영과 시진이 얘기를 나누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가득 남기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대영과 명주가 바이러스로 인해 격리되게 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0회 잘 봤다 

 

-11회 감상평-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11회를 보게 되었다...


결국 격리조치되는 대명과 명주의 모습이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는 가운데 바이러스 치료 거점시설로 지정되는 메디큐브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걱정되게 하고 


그런 가운데서 얘기를 나누는 유시진과 강모연의 모습을 보면서 미묘한


무언가를 남기게 해준다


그리고 아구스에게 납치된 강모연의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이번회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1회 잘 봤다 


-12회 감상평-

송중기 송혜교 주연의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


12회를 보게 되었다...


대영이 명주와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아구스의 아지트에 잠입하는 시진을 비롯한 부대원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고 


아구스와 만나는 시진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모연을 안아주는 시진의 모습을 보면서 정다운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하고


이번회의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과연 그들의 운명이 어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2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