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에서 지난해 8월~10월 방송한 드라마

 

<청춘시대2>

 

마지막회까지 다 보고 마무리하는 평을 쓰게 되었다

 

출연진 일부가 바뀌면서 시즌2를 맞이한 가운데

 

박혜수씨 대신 유은재 역할을 맡은 지우의 연기는

 

지우만의 유은재를 잘 보여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했고..

 

기존 멤버들의 매력 역시 드라마속에서 잘 녹았다는

 

생각을 다시금 할수 있게 해주었다

 

청춘시대 시즌1만큼 재미있게 봤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시즌2도 안녕이구나...

 

 

시즌3는 나올수 있을까

 

모르겠다 지켜봐야겠지...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