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이 새롭게 나선 예능프로그램


<맨발의 친구들>


13회를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 편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맨발의 친구들;단점 극복 프로젝트 편>


이번주 맨발의 친구들은 단점극복 프로젝트로써, 맨발의 친구들 팀과


아이돌이 다이빙 대결을 펼쳤다.. 시스타 다솜이 겁없이 다이빙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은혁이 7.4m로 1위를 차지하는 모습은 에이스로써의


면모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몸풀기 게임이 끝나고 본격적인 게임이 시작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헀고.. 레인보우 고우리의 모습을 보면서 발레 전공자로써의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윤시윤의 모습을 보면서 단점 극복을 제대로 해냈다는 것을 알수 있고..


그리고 이번편을 보면서 어떤 쪽에서 이길지 궁금하게 해주는 가운데 은혁이 10m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면서 과연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을지 궁금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맨발의 친구들 잘 봤다..


매주 일요일이면 언제나 챙겨보게 되는 리얼 버라이어티


<런닝맨>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런닝맨을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런닝맨;상하이 드림 편>


이번 런닝맨은 상하이 드림 편으로 방송되었다..


상하이로의 출발에 앞서 벌칙을 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상하이에서 다시 박지성을 만나는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런 가운데 선수선발미션으로 상하이 마블을 하는 그들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에브라의 등장과 활약을 보면서 최선을


다하고 있구나라는 것을 알수있게 한다


그리고 에브라와 박지성이 함께 한 게임을 통해서 드림컵에 출전할


선수 4명(하하,이광수,유재석,김종국)이 뽑힌 모습이 눈길을 끌게


했던 가운데 과연 잘해줄까라는 생각을 보면서 해보게 되었다.


그런 가운데 선발로 출장하는 김종국의 모습과 패널티킥을 찼지만


아쉽게 못 넣은 유재석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헀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주 런닝맨 잘 봤다..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