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캅스>,<인정사정볼것없다>,<라디오스타>에서 콤비플레이를 펼쳐주신 안성기 박중훈

<두얼굴의 여친> 봉태규


차예련,임하룡,견미리,이계인,김용건씨등


뭐...영화나 드라마에서도 이렇게 모이기가 참 어려운데


한 가수의 뮤직비디오에 이렇게 빵빵한 출연진이 등장하다니...ㅋㅋㅋ


뭐 이루 2집때 <까만안경>때도 안성기,ss501의 김현중씨,이영아씨 이렇게 출연하셨지만요


제가 이 뮤비를 알게 된 것은 tv에서 프로그램 끝나고 나면 뮤직비디오 잠깐 보여줄때 그것을 통해서


알게 된 것이구요....


풀버전으로 보고 싶어서 엠넷닷컴까지 가서 보고 왔습니다....


뭐 풀버전까지 보지 않아도 잠깐 보았을때 본 출연진이 풀버전에 거의 다 나왔긴 했지만...


풀버전은 7분짜리더군요....


이 뮤직비디오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시골 권투체육관 관장으로 있는 안성기씨 밑에 봉태규씨가 제자로 있는데....왕년에 챔피언이었던 박중


훈씨가 내려오게 되구요 본래 봉태규씨를 좋아했던 차예련씨는 박중훈씨한테 마음이 가고....


박중훈씨는 실명위기에 처해지고 봉태규씨는 신인왕전에 출전한다는 스토리이더군요.....


보고나서 쓸려고 하니 좀 복잡해서 그런지 몰라도 참 어렵네요...아....


역시 출연진은 빵빵하던데....뭐 까만안경에 비하면 어이없어지는 건 조금 줄어들었지만...


뭐 그렇게 잘 만들었다고 하긴 또 뭐하네요...스토리가 좀 복잡하게 흘러가니...


나만 그렇게 봤나....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모여서 그런지 나름대로 찡하긴 하더군요....


쟁쟁한 배우들 나오는 것에 끌려서 보게 된 뮤직비디오인데...


어떤 배우들이 나와서 무슨 연기를 하시나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보시길 바래요...


솔직히 말하자면 그렇게 크게 끌리는 건 없더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