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이우정

연출;신원호

출연;고아라 (성나정 역)

     성동일 (성동일 역)

     이일화 (이일화 역)

      정우 (쓰레기 역)


-0회 감상평-


재작년 10월에서 첫방송하여 12월말까지 21부작으로


방송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0회를 보게 되었다 


1회 시작 전에 말 그대로 응답하라 1994의 시대적 배경인


1994년에 유행했던 것들을 소개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프롤로그 성격이 강하다고 할수 있다


그리고 0회 답게 드라마의 주요 장면과 등장인물 소개를 0회에서


만날수 있었고..


또한 촬영장의 비하인드 씬 역시 0회를 통해서 만날수 있는 또다른


요소가 아닐까 싶다..


그런 가운데 스스로 머리를 싹둑 자르며 새로운 도전을 위한 노력을


하는 고아라의 모습도 눈길을 끌게 하고 


1회를 기대하게 하는 요소를 보여주었다 할수 있는 0회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1회 감상평-

재작년 10월에서 첫방송하여 12월말까지 21부작으로


방송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1회를 보게 되었다 


2013년 10월 서울의 모습을 보여주며 시작하는 첫회...


조윤진과 성나정이 1994년 당시의 추억을 뒤적거리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과연 성나정이 누구와 결혼했을까라는 생각을


이번회를 보면서 할수 있었다


그리고 드라마는 1994년 2월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그런 가운데 연세대 농구부 체육관으로 온 성나정의 모습을 보면서는


과연 이상민을 만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그리고 신촌하숙에 하숙하게 되는 삼천포와 해태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하게 한다 


우지원과 문경은이 특별출연한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그런 가운데 성나정과 쓰레기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왠지 모르게


정답게 다가오고 그리고 삼천포 역할을 맡은 김성균의 연기를 보면서는


그동안 맡은 역할과는 다른 느낌의 연기를 만날수 있었고


아무튼 첫회 잘 봤다 


-2회 감상평-

재작년 10월에서 첫방송하여 12월말까지 21부작으로


방송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2회를 보게 되었다 


삼천포가 목욕하고 있는 가운데 해태가 들어오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홍석천과 나영석 PD가 카메오로 등장하는 모습은


눈길을 끌게 해준다 


그리고 이상민을 응원하기 위해 경기장을 찾은 나정이 허리디스크로


쓰러지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하고 그런 가운데 해태와 삼천포가


티격태격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또한 나정이 허리디스크로 병원에 누운 가운데 그걸 그를 간호해주는


쓰레기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런 가운데 2013년에 나정의 집에 온 5남자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그의


남편은 누가 될지 궁금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2회 잘 봤다 


-3회 감상평-

재작년 10월에서 첫방송하여 12월말까지 21부작으로


방송한 TVN드라마


<응답하라 1994>


3회를 보게 되었다 


성나정의 남편 찾기가 시작된 가운데 쓰레기가 성나정을 안아주는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런 가운데 동일 일화를 비롯하여 신촌하숙의 아이들이 생애 첫 MT를


가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고 


그리고 나정에게 가슴 떨리는 사랑이 찾아오는 걸 보면서 이제 나정에게


어떤 사랑이 올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3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