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최순식
연출;이정섭,전우성
출연;김정은 (나여옥 역)
       신현준 (고수남 역)
       한재석 (장현우 역)
       한채아 (빅토리아 역)

-5회 감상평-

김정은과 신현준이 주연을 맡은 kbs 새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

 

5회를 보게 되었다..

 

오랫만에 tv에서 보는 최성국의 등장이 나름 반가움을 주게 해준 가운데

 

고수남이 나여옥으로 영혼이 바뀐줄도 모르고 빅토리아가 하는 행동은

 

참 보기가 좀 그렇다는 생각 역시 이번 편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빅토리아와 고수남이 만나온 과정을 보면서 빅토리아에겐 좋은

 

추억이긴 했지만 나여옥에게는 조금 그렇다는 생각을 이번회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그리고 고수남과 나여옥의 관계가 앞으로 어찌 진전될지 이번 편을 보면서

 

다시한번 궁금하게 해주었던 것 같다..

 

아무튼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김정은과 신현준이 주연을 맡은 kbs 새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

 

6회를 보게 되었다..

 

서로 영혼이 바뀌어서 살아가는 가운데 영혼을 바꾼 사람을

 

연기하는 그들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웃음과 이야기를 줄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고수남으로 영혼이 바뀐 나여옥의 행동을 보면서

 

확실히 나여옥이 아니라 행동은 고수남처럼 할려고 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주었다..

 

아무튼 이번 6회 잘 봤다..

 

-7회 감상평-

김정은과 신현준이 주연을 맡은 kbs 새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

 

7회를 보게 되었다..

 

여옥이 이혼녀가 되어 생계를 위해 호텔에 취직할려고 하는 것을 알게 되는

 

현우의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그가 어찌 대처할지 궁금하게 해준다..

 

여옥과의 추억을 떠올리는 현우의 모습은 나름 짠한 느낌을 주게 해주었고

 

나여옥과 고수남이 같이 서바이벌 대결을 펼치는 모습은 나름 흥미로움을

 

주게 해주었다...

 

그리고 나르샤는 나름 무난하게 연기를 하게 해주었다는 생각을 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김정은과 신현준이 주연을 맡은 kbs 새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

 

8회를 보게 되었다..

 

나여옥의 몸 안에 고수남이 들어가있다는 것도 모르고

 

장현우가 나여옥인줄 알고 자신의 비밀을 얘기하는 모습이

 

참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그리고 장현우의 비밀을 알고서 괴로워하는 나여옥의 영혼이 있는

 

고수남의 모습은 참 안타까운 무언가를 느끼게 해주었고..

 

또한 영혼이 고수남으로 바뀐 나여옥이 임신을 하게 되는 모습을

 

보며 다시한번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특별등장한 김수미의 모습은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리고 고수남의 뒤를 쫓는 빅토리아의 모습 역시 무언가 있다는 걸

 

느끼게 해준다..

 

또한 마지막 장면에서 임신한 것을 알고 놀라는 나여옥 아니 고수남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