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장혁린

연출;오진석

출연;주원 (김태현 역)

      김태희 (한여진 역)

      조현재 (한도준 역)

      채정안 (이채영 역)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5회를 보게 되었다.


한여진이 깨어나서 김태현에게 한마디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한여진이 한 말을 떠올리는 김태현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끔 하고


그리고 태현에게 동생을 살려줄까라고 하면서 자신을 깨워달라고


하는 여진의 모습은 태현에게 이래저래 고민을 하게끔 하는 것 같다 


또한 태현에게 자신의 소신을 전달하는 여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아무튼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6회를 보게 되었다.


고사장을 만나는 태현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증을 가지게 해주는 가운데 과연 여진이 언제쯤


이면 침대에서 깨어나서 일어날수 있을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리고 태현과 얘기를 나누는 여진의 모습을 보면서 위태위태


한 느낌을 주게 해주고


여진이 깨어난 걸 보고 놀라는 이과장의 모습은 충격을 주게 해준다


또한 김태현에게 총을 겨누는 신시아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6회 잘 봤다,



-7회 감상평-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7회를 보게 되었다.


한여진이 죽었다고 이과장이 얘기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한도준 앞에 잇는 김태현의 모습을 보면서 어떻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을 가지게 해준다


그리고 총상을 입은 김태현의 모습은 씁쓸한 느낌을 남기게 하고


한여진을 살리기 위해 어떻게든 애를 쓰는 김태현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남기게 하고 


한도준이 김태현을 병문안하는 모습은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알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8회를 보게 되었다.


환청을 듣는 이과장의 모습이 무척이나 심상치 않은


가운데 이채영과 식사를 하는 한도준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해주었고 또한 이채영을 만나는


김태현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성당에 숨은 한여진의 모습은 언제까지 숨어지낼수


있을지 궁금하게 해주고 


한여진과 김태현이 성당에서 키스하는 모습은 정다운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아무튼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