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장혁린

연출;오진석

출연;주원 (김태현 역)

      김태희 (한여진 역)

      조현재 (한도준 역)

      채정안 (이채영 역)


-16회 감상평-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6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끝을 향해 가는 가운데 태현에게 회사에서 할일이


있다고 하는 한여진의 모습을 보면서 심상치 않은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또한 전쟁을 치루는 한여진의 모습은 복수의 칼날을 제대로 갈았음을


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중환자실에서 깨어난 한도준의 모습을 보면서 알수없는 무언가를


느낄게 해주었고...


그리고 결국 칼에 찔려서 피를 흘린채 쓰러진 한도준의 모습은 씁쓸한


무언가를 알수 있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김태현과 한여진 사이에서의 좋은 감정이 계속 이어질수 있을까라는


의문 아닌 의문도 이번회를 보면서 그런 생각이 들었고..


그리고 한도준을 떠나보낸 미망인 이채영의 모습을 보면서 한여진과의 대결에서


어떤 칼날을 내밀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6회 잘 봤다..


-17회 감상평-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7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끝을 향해 가는 가운데


회장이 된 한여진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어떻게 복수할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이채영을 만나는 김태현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아버지의 영정사진을 보다가 쓰러진 한여진의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또한 행사장에서 쓰러지는 걸 보면서 심상치 않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한다  


그리고 태현과 여진이 만나는 걸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마지막회는 어떻게 마무리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마지막회를 보게 되었다.


한여진이 쓰러진 가운데 김태현이 접근금지를 당한 걸 보면서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또한 이번회를 보면서 이채영의 속내도 참 알수없다는 걸 알수 있게 해준다 


여진을 만나러 온 태현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그리고 마지막회를 보면서 이해가 안가는 전개가 나온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물론 보는 분들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받을지 모르겠다만 


또한 결말을 보면서 도통 이해가 안간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아무튼 마지막회 잘 봤다 

-감상을 마무리하며-

주원 김태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용팔이>


18회까지 다 보고 마무리하는 평을 쓸려고 한다


시청률 면에서 확실히 많은 사랑을 받았다는 것을 알수 있었던


가운데 드라마를 보니 높은 시청률만큼 드라마의 재미는 크지 않았다는


것을 알수 있게 해준다...


물론 초반부의 긴장감은 나름 괜찮긴 했지만..그 이후의 전개가 어딘가


모르게 널뛰기로 간다는 느낌을 주었던 가운데 악녀로 변신한 김태희의


모습이 그나마 눈길을 끌게 했던 건 분명한 것 같다..


결말은 특히 더욱 이해가 안 갔고...


뭐 보시는 분들에 따라 느낌이 다를수도 있으니..


그렇다 해도 초반의 이야기 전개를 중 후반부에서는 잘 보여주지 못하고


널뛰기로 가다가 어중간하게 마무리지었다는 느낌만 남겨버린 드라마


<용팔이>를 18회까지 다 보고서 쓰는 나의 느낌이었다 .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