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시완이 군입대전 촬영한 mbc 월화드라마


<왕은 사랑한다>


40회까지 보고 마무리하는 평을 쓸려고 한다


아무래도 송지나 각본에 사전제작 드라마라는


것이 눈길을 끌게 한 가운데 드라마를 다


보고 나니 뭐 색감과 영상미는 좋았다는 것을


알수 있게 했다...


아무래도 사전제작 드라마라서 그런지 제작


기간이 충분히 보장되어서 그런지 몰라도 영상미


는 확실히 좋았다는 것을 알수 있었던 가운데


이야기적인 면은 송지나 각본 드라마 치고는


그냥 그럤다는 느낌이 참으로 강하게 들었구요..


그리고 세 배우의 연기도 나쁘지 않은 편이었다...


보시는 분들에 따라 느낌이 다르곘지만 확실히


사전제작드라마로써 보여줄수 있는 건 어느정도


보여주었던 드라마


<왕은 사랑한다>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