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은지

연출;김형석

출연;소지섭 (김영호 역)

        신민아 (강주은 역)

        정겨운 (임우식 역)

        유인영 (오수진 역)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3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를 보는 것도 절반을 지나서 후반부로 향해 가는 가운데 


김영호가 교통사고를 입는 모습은 안타까운 마음을 갖게 해준다 


그리고 그로 인해 힘들어하는 주변인물들 특히 주은의 모습은 씁쓸한


마음을 갖게 해주고


수진과 주은이 얘기를 하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남기게 해준다 


또한 주은이 병원으로 달려갔지만 영호를 만날수없는 모습에선 안타까움과


씁쓸함을 동시에 갖게 해주었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그둘의 관계가 다시 잘될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갖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3회 잘 봤다 


-14회 감상평-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4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를 보는 것도 절반을 지나서 후반부로 향해 가는 가운데 


김영호가 퇴원해서 주은과 다시 만나는 모습은 애틋한 무언가를


주게 해준다


그둘의 사랑이 다시 잘 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병상에 있으면서 뜨개질을 하는 모습은 어린시절을 다시금 떠올리게 하고


영호가 재활을 받는 모습을 보면서 다시 만나기 위해 얼마나 힘겨운 노력을


헀는지를 알게 해준다 


그리고 1년만에 다시 크리스마스에 만나는 영호와 주은의 모습은 정말 행복해


보였고...


그둘이 같이 누워있는 모습은 앞으로 어떻게 될지 궁금하게 해준다


아무튼 이번 14회 잘 봤다 

-15회 감상평-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15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도 이제 끝을 향해 가는 가운데 


1년만에 다시 만난 그들이 행복하게 사랑을 나누는 모습에서


이 사랑이 행복으로 끝날수 있을까라는 의문을 남기게 하고


둘이 다시 운동을 하는 모습은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우식이 수진이 어딘가로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놀라는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해주고 


그리고 영호가 주은에게 프로포즈하는 모습은 참 독특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15회 잘 봤다 


-16회 감상평-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마지막회를 보게 되었다 


영호가 주은에게 프로포즈를 한 가운데 주은에게 반지를


끼워주는 영호의 모습을 보면서 과연 결혼할수 있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해주고 영호와 우식이 만나는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이번회를 보면서 과연 마지막은 어떻게 마무리지을까라는 


궁금증도 가졌고 


그리고 병원에 누워있는 아버지를 병문안온 영호의 모습은 미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우식이 수진을 안아주는 모습은 그둘의 관계가 해피엔딩으로


끝남을 알게 해주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는 이 드라마도 이제 끝났음을 알게 해준다


아무튼 마지막회도 잘 봤다 

 

-감상을 마무리하며-

소지섭 신민아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마지막회까지 다 보고 마무리하는 평을 쓸려고 한다 


소지섭 신민아 주연이라는 것을 보고서 그둘의 케미가


어떻게 나왔을까라는 궁금증을 가졌던 가운데 드라마를


보니 그둘의 케미는 확실히 잘 어울린다는 생각을 하게끔


해주었다


물론 신개념 헬스로맨스라는 장르는 초반부와 후반부만


적용되고 중반부는 그냥 그렇다는 느낌을 지울수 없긴


했지만 말이다.


아무튼 나름 꺠알같은 재미도 있긴 헀다...


물론 시청률이 두자리수를 못넘긴 건 아쉽긴 하다만...


그래도 소지섭-신민아 그둘의 케미는 잘 어울려서 그럭저럭


나쁘지 않았다고 할수 있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를 마지막회를 다 보고서 쓰는 나의 느낌이다


이 드라마도 이제 안녕이구나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