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박흥식
주연;정준호,윤소이

지난 2005년에 나온 정준호 주연의 영화로써

정준호가 1인 2역을 맡기도 한 영화

<역전의 명수>

이 영화를 이제서야 굿 다운로더로 다운받아서 보게 되었다..

솔직히 그렇게 큰 기대는 안 되는 가운데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김을 지금부터 얘기해보고자 한다.

<역전의 명수;뭐 그럭저럭 킬링타임용으로 볼만했던 영화>

정준호가 1인 2역으로 나온 코미디 영화

<역전의 명수>

이 영화를 보고서 느낄수 있었던 것은 뭐 그럭저럭 기대 안하고

킬링타임용으로는 볼만했다는 것이다..

일란성 쌍둥이로써 형 명수와 동생 현수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작하는

이 영화는 동생 대신 군대에 입대하게 되고 동생 뒤처리 다해주는 명수의

모습과 그리고 그 뒤에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나름 코믹 형식으로 보여준다..

물론 그렇게 크게 웃기지 않았다는 것이 문제였지만

그리고 이 영화에서 역시 눈길을 끌게 한 건 1인 2역 명수와 현수 역할을

맡은 정준호가 아닐까 싶다..

때로는 찌질 궁상맞은 명수 또 때로는 엘리트적인 느낌이 나는 현수 1인

2역할을 맡은 가운데 잘은 아니더라도 나름 무난하게 소화해낸다..

여주인공으로 나오는 윤소이의 연기 역시 그냥 그랬고

무엇보다도 내용 전개가 어찌 보면 억지스러운 면이 없지 않았나라는

생각을 다시해보게 된다..

물론 보는 사람에 따라선 느낌이 확실히 틀리겠지만 말이다..

뭐 아무튼 정준호의 1인 2역 연기가 나름 무난했던 가운데

내용 전개 면에서 보이는 억지스러움이 어찌 보면 아쉽게 다가왔으며

마음을 비우고 봐야 그럭저럭 볼만할 것 같은

<역전의 명수>를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