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이희명
연출;조영광
출연;권상우 (하류 역)
     수애 (주다해 역)
   유노윤호 (백도훈 역)
    김성령 (백도경 역)

-17회 감상평-

박인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sbs 월화드라마 <야왕>

 

이제서야 17회를 보게 되었다

 

석태일이 주다해와 함께 국민을 위한 나라를 내세우면서

 

대통령 선거에 출마할려고 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1개월 전에 백도훈과 주다해가 만나는 모습에서 이제

 

그둘도 끝나는건가라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백도경과 백도훈이 서로를 위로해주는 모습은

 

이제 백도훈도 주다해에게서 마음이 돌아섰구나라는 것을 알수 있게 하고..

 

그리고 백도훈이 내민 최후의 무언가도 주다해가 거절하면서

 

돌이킬수 없는 무언가가 되었음을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서로를 마주보고 얘기를 나누는 주다해와 백도훈의 모습은

 

예전의 그런 감정이 아님을 심히 느끼게 해주고

 

그런 가운데 자동차 폭발로 백도훈이 쓰러지는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서 석태일과 출국하는 주다해의 모습은 악녀로써의 무언가를

 

보여주고..

 

아무튼 이번 17회 잘 봤다..

 

-18회 감상평-

박인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sbs 월화드라마 <야왕>

 

이제서야 18회를 보게 되었다

 

이제 이 드라마도 중반을 지나서 후반으로 향해 가는 가운데

 

백도훈이 주다해에게 다가가서 얘기할려는 순간 자동차가 폭발하면서

 

백도훈이 병원에 실려가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더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경찰서에 간 하류와 주다해의 모습은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리고 혼수상태가 된 백도훈을 병문안가는 아버지의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그리고서 석태일과 출국하는 주다해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악녀로써의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백도훈이 죽고서 괴로워하는 백도경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하고..

 

그리고서 대선 출마를 선언한 석태일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8회 잘 봤다..

 

-19회 감상평-

박인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sbs 월화드라마 <야왕>

 

이제서야 19회를 보게 되었다

 

백도훈이 죽은 가운데 주다해에게 백도훈에 대한 복수를 다짐하는

 

백도경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주다해를 찌르고 경찰서에 가는 백도경의 모습과 간신히 살아나는

 

주다해의 모습에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한다..

 

그런 가운데 주다해를 납치한 백도경의 모습에서 더욱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또한 무언가를 뒷조사하는 하류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런지 궁금하게 해주었고..

 

또한 이래저래 잠을 설치는 주다해의 모습에서 알수없는 느낌을 주게 하고..

 

결국 경찰서에 다시 오는 주다해와 하류의 모습에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해진다

 

아무튼 이번 19회 잘 봤다..

 

-20회 감상평-

박인권의 동명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sbs 월화드라마 <야왕>

 

이제서야 20회를 보게 되었다

 

이 드라마를 보는 것도 이제 막판으로 향해 달려가는 가운데

 

경찰서에서 다시 만난 주다해와 하류 아니 검사 차재웅의 모습에서

 

알수없는 기류를 느낄수 있는 가운데 주다해와 함께 했던 인물이 자신의

 

단독범행이라고 자수하면서 차재웅의 입장이 이래저래 난처하겠다는 생각을

 

하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주다해와 백학그룹 회장이 만나는 모습에서 묘한 기류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또한 백학그룹 회장과 하류가 만나는 모습 역시 묘한 기류가 느껴지는 건 뭔지

 

모르겠다..

 

그리고 미래창조당의 대통령 후보가 된 석태일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주다해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진다..

 

그런 가운데 주다해와 석수정이 만나는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하고..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는 알수없는 느낌을 남겨주었다

 

아무튼 이번 20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