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독;김현석

출연;김윤석, 정우, 김희애


<스카우트>,<광식이 동생 광태>의 김현석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


<쎄시봉>


이 영화를 개봉 첫주 주말 오후에 무대인사 있는 걸로 봤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 영화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쎄시봉;우리에게 익숙한 노래와 함께 한 2시간...>




정우 김윤석 김희애 주연의 영화


<쎄시봉>


이 영화를 개봉 첫주 주말 오후에 무대인사 있는 걸로 본 나의 느낌을


말하자면 우리에게 익숙한 노래와 함꼐 한 2시간이었다는 것이다.




영화는 1960년대 후반 무교동의 음악감상실 쎄시봉을 배경으로 한 가운데


가상의 인물인 오근태와 민자영 그리고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를 섞어서 보여준다.


우리에게도 익숙한 노래들이 드라마와 잘 어우러진 것 같고..


물론 정우 한효주가 아닌 김윤석 김희애가 나온 후반부는 약간은 다른 느낌을


주었고.. 세월이 어느정도 흘러서 그런것도 있다지만..




보는 사람에 따라서 다른 느낌을 줄수도 있는 가운데 적어도 내가 보기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노래와 함께 만날수 있는 1960년대 후반 그때 그 시절의 이야기를


만날수 있었던 영화


<쎄시봉>을 본 나의 느낌이었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