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최란
연출;이동훈
출연;이보영 (김수현 역)
    조승우 (기동찬 역)
    김태우  (한지훈 역)
    정겨운  (현우진 역)

-1회 감상평-

이보영 조승우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

 

첫회를 보게 되었다.

 

한지훈과 김수현 그리고 그의 딸 한샛별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시작하는 가운데 한지훈의 집에 들어온

 

기동찬의 모습과 그런 그를 만나는 한샛별의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그런 가운데 딸이 집에 안 오는 것에 걱정을 시작하는

 

김수현의 모습은 왠지 모르는 느낌을 주게 하고

 

그리고 현우진과 김수현이 만나는 모습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한다

 

아무튼 이번 첫회 잘 봤다

 

-2회 감상평-

이보영 조승우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

 

2회를 보게 되었다.

 

샛별이를 납치해간 범인의 목소리를 듣고 충격에 빠진

 

김수현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딸의 방에서 혼자 멍하니 생각을 하는 김수현의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한다..

 

그리고 결국 쓰러져 병원에 실려간 김수현의 모습은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김수현이 오열하는 모습은 안타까움을 남기게 한다

 

아무튼 이번 2회 잘 봤다

 

-3회 감상평-

이보영 조승우 주연의 sbs 월화드라마

 

<신의 선물 14일>

 

4회를 보게 되었다.

 

사이코패스와 맞서 싸우게 되는 김수현의 모습은

 

참 알수없는 씁쓸함을 남기게 하고..

 

기동찬과 김수현의 모습을 보면서 이제 이야기가

 

어찌 전개될까라는 생각을 다시한번 해볼수 있게 한다

 

마지막 장면을 보면서 앞으로 어찌 될지 궁금하게 하고

 

아무튼 이번 4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