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본;김은숙
연출;신우철,권혁찬
출연;현빈 (김주원 역)
     하지원 (길라임 역)
     윤상현 (오스카 역)
    김사랑 (윤슬 역)

-5회 감상평-

요즘 재미잇게 보고 잇는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제 5회쨰를 보게 되었다.

 

길라임이 오스카 초대로 오게 된 가운데 김주원의 모습을

 

보면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었다..

 

그런 가운데 그 자리에서 노래를 부르는 썬의 모습과 그런

 

그를 붙잡을려고 하는 오스카의 모습이 참 묘하게 다가온다..

 

그리고 썬이 오스카에게 자신이 게이라고 하는 모습에서

 

나름 묘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윤슬이 길라임과 대화를 하는 모습에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것 같아보였고

 

또한 윤슬과 오스카가 다시 한번 만나는 모습은 묘한 느낌을

 

주게 해주고... 또한 그들의 과거 모습을 보면서 다시한번

 

묘하게 다가온다.. 또한 참 씁쓸하게 다가왔고..

 

그런 가운데 한회한회 보면서 길라임과 김주원이 앞으로 어떻게

 

가까워 질까라는 생각 역시 이번 5회를 보면서 느낄수

 

있었다.. 아무튼 이번 5회 잘 봤다..

 

-6회 감상평-

요즘 재미잇게 보고 잇는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제 6회쨰를 보게 되었다.

 

김주원과 길라임의 몸이 바뀌게 된 가운데 그들이 놀라는

 

모습이 참 묘하게 다가온다..

 

그리고 그런 그들의 행동을 이해못하는 사람들의 모습 역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리고 오스카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참여한 윤슬이 오스카에게

 

한 얘기를 보면서 윤슬 역시 사랑의 상처를 많이 받았구나라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그런 가운데 그것을 참지 못하고 촬영장을 이탈하는 오스카의

 

모습 역시 참 묘한 느낌과 함께 씁쓸함까지 함께 느끼게

 

해주었다..

 

아무튼 김주원과 길라임의 몸이 바뀌면서 그들이 취하는 행동

 

역시 바뀌었다는 걸 느낄수 있는 가운데 아무튼 이번 6회 잘 봤다..

 

-7회 감상평-

요즘 재미잇게 보고 잇는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제 7회쨰를 보게 되었다.

 

몸이 뒤바뀐 김주원과 길라임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그들이 서로의 정보를 교환하는

 

모습은 아무래도 돌발상황을 막을려고 하는 무언가라는 것을

 

실감하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그들의 상황을 모르는 다른 사람들의 모습 역시

 

나름 묘한 느낌으로 다가오게 해준다..

 

김주원 아니 길라임의 요리실력을 보면서 다시한번 눈길을

 

끌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김주원의 몸으로 살아가는

 

길라임의 모습과 길라임의 몸으로 살아가는 김주원의 모습은

 

나름 묘한 재미를 느낄수 있게 해주었고..

 

그런 가운데 김주원의 차를 빌렸다가 경찰서에 들어가게 되는

 

오스카의 모습은 왠지 모르게 불쌍하게 다가오더라..

 

아무튼 이번 7회 잘 봤다..

 

-8회 감상평-

 

요즘 재미잇게 보고 잇는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가든>

 

이제 8회쨰를 보게 되었다.

 

경찰서 유치장에 갇힌 오스카가 길라임 몸에 있는 김주원에게

 

얘기하는 모습에서 나름 묘한 느낌을 남겨주게 하는 가운데

 

오스카가 왔던 곳에서 옛사랑의 기억을 떠올리는 윤슬의 모습

 

역시 참 처량해보였다..

 

그런 가운데 김주원과 오스카가 동성 키스를 나누는 모습

 

은 참 묘한 씁쓸함을 주게 해주고..

 

사우나에서 서로 몸매자랑을 하는 윤슬과 길라임의 모습 역시

 

나름 묘한 무언가를 느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오스카의 타이틀곡 음원이 유출되면서 상황이

 

어찌 될지 모르게 되었다..

 

그리고 김주원을 이상하게 생각하는 박병호의 모습 역시 나름

 

묘한 느낌을 남기게 해주었고

 

아무튼 이번 8회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