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 K4>와 함께 금요일 밤 대결을 펼치게 될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 시즌3>

 

이제 17회를 보게 되었다..

 

시즌1,2 역시 나름 많은 관심을 받은 가운데 시즌3의

 

17회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3번째 생방송 편>

 

이번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3는 3번쨰 생방송 편으로 나왔다..

 

지난 생방송까지 8명이 탈락하고 Top8만 남았던 가운데

 

용감한 형제가 멘토로 있는 위대한 10대 그룹은 박수진 박우철이 남았으며

 

김소현이 멘토로 있는 위대한 20대 초반 여자그룹은 이형은 한기란이 남았으며

 

김태원이 멘토로 있는 위대한 20대 초반 남자그룹은 한동근 나경원이 남았으며

 

김연우가 멘토로 있는 위대한 25세 이상 그룹은 오병길 정진철이 남았다..

 

그리고 공연순서는 1번 박우철 2번 이형은 3번 나경원 4번 정진철

 

5번 박수진 6번 한기란 7번 한동근 8번 오병길 순으로 정해졌다..

 

먼저 1번 박우철은 샤이니의 <누난 너무 예뻐>를 불렀다..

김태희를 생각하면서 부르겠다는 박우철의 모습에서 10대의 면모를

느낄수 있게 하는 가운데 본 무대에선 나름 그루브있게 노래를 편곡했다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약간은 밋밋하다는 느낌 역시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주고..

그리고 심사평에선 음역대의 한계와 퍼포먼스에 대한 아쉬운 평가와

새롭게 해석했다는 시도에서의 좋은 평가가 나왔다..


이어 2번 이형은은 아델의 <Someone Like You>라는 노래를 불렀다..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이형은의 각오가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의상에서부터 지난 무대와는 다른 면모를 느끼게 해준다..

또한 지난 무대와는 다른 매력 역시 이번 무대를 통해서 만날수 있었던 것 같고...

그리고 심사평에선 이형은의 독특한 색깔로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와

후렴구에선 약간 아쉽다는 평가 역시 나왔다..

 

3번 나경원은 이승철의 <소녀시대>를 불렀다..

나름 새롭게 편곡할려고 했다는 것을 무대를 보면서 알수 있었던

것 같다..

또한 심사평에선 프로다운 면모를 잘 보여주었다는 평가와

자신만의 스타일로 노래를 잘 들려주었다는 평가가 나왔다...

 

4번 정진철은 인순이의 <아버지>를 불렀다..

인순이에게 노래를 들려주는 정진철의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진심을 다해 부를려고 하는 것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소름이 끼친다는 평가와 앞부분에서 아쉬웠다는

평가를 받았다...

 

5번 박수진은 백지영의 <총맞은것처럼>을 불렀다..

여성적인 면을 보여줄려고 하는 것을 노래와 연습하는 과정을 통해서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무대에선 자신의 애절한 보이스를 잘

활용해주었다는 것을 보면서 알수 있었다..

심사평에선 작은 거인으로써의 면모를 잘 보여주었다는 것과

감정을 잡고 잘 불러주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6번 한기란은 린의 <시간을 거슬러>를 불렀다..

이번엔 아픔을 노래하고 싶다는 한기란의 얘기를 보면서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본 무대에선 자신만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잘 살려 부른다는 것을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한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선곡이 안 맞았다는 평가와 아쉬웠다는

평가가 많이 나왔다

 

7번 한동근은 패닉의 <기다리다>를 불렀다..

김태원 멘토의 딸과 한동근씨가 만나는 모습이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본무대를 보면서 지난 무대와는 다르게 여심을

자극할려고 하는 무언가를 느낄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심사평에선 힘을 뺴고 담백하게 부른 노래가 확실히

괜찮았다는 평가와 약간은 아쉬웠다는 평가가 나왔다

 

8번 오병길은 니요의 <클로저>를 불렀다..

지난 무대에서 오병길의 재발견을 보여준 가운데 이번 무대에선

리드미컬한 면모를 보여줄려고 하는 것을 느끼게 해준다..

그리고 본 무대에선 그 매력이 잘 드러났다는 것을 보면서

알수 있었다..

심사평에선 아쉬웠다는 평가와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도전할려고 하는 모습이 좋았다는 평가가 나왔다.

 

본 무대가 끝나고 라디오 생방송에 초대된 위대한탄생3 도전자들의

 

모습 역시 눈길을 끌게 한다..

 

그리고 위대한 10대 그룹에선 박수진이 합격하고 박우철이 탈락했다..

위대한 20대 초반 여자그룹에선 이형은이 합격하고 한기란이 탈락했다..

위대한 20대 초반 남자그룹에선 한동근이 합격하고 나경원이 탈락했다..

위대한 25세 이상 그룹에선 오병길이 합격하고 정진철이 탈락했다..

 

합격한 사람과 탈락한 사람의 희비가 참 엇갈린다는 것을 이번 방송을

 

보면서 다시한번 느낄수 있게 해주는 가운데 이번 방송 역시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