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그야말로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며 한회한회

 

이어가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위대한 탄생2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세번째 생방송 편>

 

이번 위대한 탄생2는 Top8의 세번째 생방송 편으로 진행되었다..

 

온라인투표에선 1위 전은진 2위 배수정 3위 구자명 순으로 먼저 발표된 가운데

 

1번 정서경 2번 푸니타 3번 장성재 4번 배수정 5번 전은진

 

6번 에릭 남 7번 구자명 8번 50kg순으로 공연순서가 결정되었다..

 

세번째 생방송 미션은 K-Pop에 도전하라는 미션으로 결정된 가운데

 

1번 정서경은 미스A의 'Bad Girl Good Girl'를 부르게 되었다..

그리고 미스A에게 조언을 하러가는 정서경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하는 가운데 대중가요를 부르는 정서경의 창법을 보면서

나름 들을만하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담임 멘토인 윤일상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이승환이 8.7점 이선희가 8.5점  윤상이 9점  박정현이 8.6점

전문심사평가단은 47.8점을 주었다.

 

2번 푸니타는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불렀다..

댄스풍이 아닌 기타를 들고 나온 것이 확실히 눈길을 끌게

해주는 가운데 어쿠스틱한 느낌 역시 괜찮다는 생각을 하게 해준다..

담임 멘토인 박정현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윤일상이 8.6점 이승환이 8.4점  이선희가 8.8점  윤상이 8.8점

전문심사평가단은 51.2점을 주었다.

 

3번 장성재는 비스트의 'Fiction'을 불렀다..

댄스곡을 락 버전으로 편곡했다는 것에서 눈길을 끌게 하는 가운데

장성재의 가창력이 이 곡을 통해서 괜찮았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담임 멘토인 박정현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윤일상이 9.2점 이승환이 8.6점  이선희가 9.2점  윤상이 8.9점

전문심사평가단은 51.8점을 주었다.

 

4번 배수정은 씨앤블루의 직감을 불렀다..

남자 밴드가 부른 노래를 여자가 잘 소화할수 있을까

그런 생각을 했었지만 무대를 보면서 나름 잘 소화한다는

것을 느낄수 있게 해준다..

담임멘토인 이선희를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윤일상이 9.3점 이승환이 9.3점  윤상이 9.2점  박정현이 9.1점

전문심사평가단은 55.6점을 주었다..

 

5번 전은진은 보아의 'My Prayer'를 불렀다..

아무래도 우리가 모르는 곡이라서 어떻게 무대를

보여줄까 궁금햇었던 가운데 나름 무난하게 잘 소화했다는

생각을 무대를 보면서 느낄수 있게 해준다..

담임 멘토인 윤상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윤일상이 8.7점 이승환이 8.7점  이선희가 9점  박정현이 9점

전문심사평가단은 45.6점을 주었다.

 

6번 에릭 남은 god의 '길'을 불렀다..

god의 멤버 김태우를 만나서 조언을 받은 가운데

나름 잔잔하지만 진정성 있게 부른 것이 눈길을

끌게 해준다...

담임 멘토인 이승환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윤일상이 8.6점  이선희가 9점  윤상이 9.2점 박정현이 8.8점

전문심사평가단은 49.6점을 주었다.

 

7번 구자명은 티아라의 롤리폴리를 불렀다..

확실히 락으로 편곡해서 부르는 구자명의 가창력을

무대로 보면서 다시한번 제대로 느낄수 있었던 것 같다..

담임 멘토인 이선희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윤일상이 9.2점 이승환이 9점  윤상이 9.4점  박정현이 9.3점

전문심사평가단은 55.3점을 주었다.

 

8번 50kg는 FT아일랜드의 '사랑사랑사랑'을 불렀다..

약간 재즈적인 분위기 역시 느낄수 있게 해주었던 가운데

담임 멘토인 윤일상을 제외하고 점수를 매기는 가운데

 이승환이 8.5점  이선희가9 점 윤상이 8.7점  박정현이 8.7점

전문심사평가단은 52.9점을 주었다.

 

그리고 Top8 단체 퍼포먼스로 'Troble Maker'를 부른 가운데

 

열심히 연습을 한 Top8의 모습에서 다시한번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또한 골든티켓은 배수정한테 간 가운데

 

푸니타,정서경이 탈락하면서 이번 편은 마무리되었다..

 

다음주 Top6를 기대하면서..

 


 

Posted by 새로운목표
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