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그야말로 뜨거운 열기를 더해가며 한회한회

 

이어가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

 

이번주에도 역시 보게 되었다...

 

그리고 부족할런지 모르지만 이번주 위대한 탄생2를 본

 

나의 느낌을 얘기해보고자 한다.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위대한 캠프 파이널 라운드>

 

이번주 위대한 탄생2 역시 지난주에 이어 위대한 캠프 파이널

 

라운드 편을 보여주었다..

 

홍동균과 저스틴 김이 한 조를 이룬 저스틴 메이어 팀은

 

서태지와 아이들의 '난 알아요'를 심사위원 앞에 선보인 가운데

 

심사위원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는 두 도전자의 모습에서

 

묘한 느낌을 주게 해준다.

 

그런 가운데 이소영은 멘토들로부터 선택받지 못한채 탈락했으며

 

이소영의 파트너였던 정지원 역시 마찬가지가 되어버렸다..

 

그리고 저스틴 김은 윤상의 제자로 들어가게 되었으며

 

홍동균은 이승환의 선택을 받으며 이승환의 제자로 들어가게 되었다..

 

메이건 리와 장이정은 원더걸스의 '2 Different Tears'를 부른 가운데

 

한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면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배수정과 에릭 남이 뭉쳐서 만든 '못난이들'

 

역시 같은 원더걸스 노래를 선택하였고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장이정은 이선희의 멘티로 들어간 가운데 메이건 리는

 

탈락했다..

 

그런 가운데 에릭 남은 세명의 멘토로부터 선택받은 가운데

 

이승환 멘토를 선택하였다..

 

그리고 배수정 역시 이선희의 선택을 받앗다..

 

그런 가운데 마지막조의 첫번째 팀 전은진 차여울 조는 자전거 탄풍경의

 

노래를 심사위원들 앞에서 선보인 가운데 기대치에 못 미쳤다는

 

평가를 받았다..

 

그리고 이어서 샘 카터와 정서경 조는

 

'Way Back Into Love'를 심사위원들앞에서 부른 가운데

 

나름 매력적이라는 평가도 받았지만 아쉽다는 평가 역시

 

함께 받앗다..

 

이어서 나온 푸니타와 최정훈 조는 푸니타가 컨디션이 그렇게

 

좋지 않앗음에도 불구하고 나름 잘 화합을 맞추면서 심사위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런 가운데 샘 카터가 2명의 멘토로부터 선택을 받은 가운데

 

윤일상 멘토를 선택햇다..

 

그리고 정서경 역시 윤일상의 선택을 받았다..

 

그렇지만 차여울은 한명의 멘토로부터 선택받지 못한채

 

탈락했으며

 

전은진은 윤상 멘토로부터 선택받았다..

 

그런 가운데 최정훈은 5명의 멘토 전원으로부터 선택받은 가운데

 

이승환 멘토를 선택하였고

 

푸니타 역시 3명의 멘토들로부터 선택받은 가운데 박정현 멘토로부터

 

선택받았다..

 

그런 가운데 총 16명이 선택받은 가운데 이승환 멘토를 제외하고

 

패자부활로 윤일상 멘토는 50KG, 이선희 멘토는 김경주

 

윤상 멘토는 김태극, 박정현 멘토는 메이건 리를

 

선택하며 멘토스쿨에 들어간 20팀 선정이 마무리되었다..

 

아무튼 이번주 위대한 탄생2 잘 봤다..

 

 

 

 

 

 

Posted by 새로운목표
l